오늘 본 상품
친절고객센터
070-7716-0145 
MON - FRI
AM 9:00 - PM 6:00
계좌안내 농협 352-1834-1593-73
우체국통장 504068-02-082340
예금주: 이윤호
안녕하십니까!
서경죽염 대표 이윤호입니다.
저는 대학에서 식품학을 전공하고 식품관련업을 40여년 넘게 하고
있습니다.

식품학을 전공한 후 제빵회사에서 생산관리와 실험실에서 약 10여 년을
근무하고 자영 제과점을 10여 년 넘게 운영하면서 건강한 먹거리에 대해
많은 고민을 했습니다. 대부분 제과점에서 수입산 팥 앙금을 사용할 때 국내산 팥 앙금을 사용하였고 우리 밀이
활성화되지 않았을 때 우리밀로 생산 가능한 품목은 우리 밀을 사용하여 생산하였습니다.

제과점을 접고 새로운 사업을 할 때도 항상 건강한 먹거리를 추구하였습니다.
제과점에 이어 오리훈제 사업을 하였습니다. 시중에 유통되는 가공식품들에는 많은 합성첨가물이 들어있습니다.
합성첨가물이 들어가지 않은 오리훈제라서 합성첨가물 들어간 오리훈제보다 유통기한을 15일 짧게 설정했습니다.
그러나 합성첨가물이 들어가지 않은 오리훈제는 냉장(1~5℃) 보관 상태에서도 유통기한 설정 절반(15일)이 지나면서 변화되기 시작했습니다. 유기농오리훈제를 냉동으로 유통 판매하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합성첨가물이 안 들어간 제품은 변질이 빨리 되기 때문입니다.

소비자들은 음식을 먹고 당장 몸에서 반응하지 않으면 차후에 일어날 내 몸의
변화는 심각하게 생각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건강한 먹거리 오리훈제 사업을 접고 업종을 전환 하였습니다.
“가공식품 중에서 건강한 먹거리를 찾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포장지 표기 사항을 확인하는 것입니다.”
합성첨가물 안 들어간 오리훈제 기름
합성첨가물 들어간 오리훈제 기름
합성첨가물 안 들어간 오리훈제 색상
합성첨가물 들어간 오리훈제 색상
▲ 무합성첨가물과 합성첨가물 들어간 오리훈제 기름과 오리훈제 사진
▲ 무 항생제 생유황오리와 무 합성첨가물로 만들었던 이윤호황칠홍삼오리훈제

표기 사항에 어려운 낱말이 많을수록 합성첨가물이 많이 들어간 제품입니다.
그리고 색상이 예쁘게 보이는 제품은 합성첨가물 영향으로 그렇게 보입니다.
합성첨가물이 들어가지 않은 제품들은 색상이 결코 예쁘지도 먹음직스럽게 보이지도 않습니다.
“우리에게 제일 소중한 것은 무엇일까요?
우리에게 제일 소중한 것은 가족? 친구? 경제적인 자유?
저는 내 몸 이라고 생각합니다.”
식품을 전공하고 40년 이상 건강한 먹거리만 추구한 서경죽염
내 몸이 건강해야 가족도 있고 친구도 있고 경제적인 자유도 누릴 수 있습니다.
아파서 병원에 입원에 있거나, 아파서 제 한 몸 가누기도 어렵다면 어느 가족이 좋아하고 친구관계가 유지가 되겠으며 경제적으로 아무리 부유하다 하더라도 무슨 일을 하겠습니까?
“건강을 잃으면 모든 것을 잃은 것”이라고 말합니다.

“인생에서 최고의 축복은 건강입니다.”

당신의 몸은 소중합니다. 당신에게 제일 소중한 자산인 몸을 유지하기 위한 필수 조건이 건강한 먹거리입니다. 건강한 먹거리를 먹어야 당신 몸이 건강하고 몸이 건강해야 원하는 것을 이룰 수 있는 것 아닐까요? 그래서 고민했습니다.

식품학을 전공한 것은 단순히 식품을 만들어 유통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진정으로 건강한 먹거리를 생산하고 소비자들에게 공급하는 것이 식품학을 전공한 의무라고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오리훈제 생산할 때 죽염을 넣기 위해 죽염업체를 알아보게 되었고 서경죽염을 생산하는 해월선생님을 알게 되었습니다. 해월선생님을 뵙고 선생님의 대중을 사랑하는 꿈과 철학을 알게 되면서 서경죽염에 대한 신뢰가 생겼고 죽염을 생산 하는 해월선생님을 존경하게 되었으며 선생님이란 호칭을 쓰기 시작했습니다.

오리훈제에 죽염을 첨가하고 꾸준히 죽염을 섭취하면서 서경죽염이 저렴하면서도 품질이 뛰어난 점을 알게 되었습니다. 오리훈제 사업을 접고 건강한 먹거리 사업을 알아보던 중 건강한 먹거리의 진정한 식품은 죽염이란 걸 깨달았습니다. 그래서 죽염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고 소금과 건강의 상관관계에 대해 본격적으로 알아보기 위하여 “이윤호 소금연구소”를 운영하게 되었으며 해월선생님과 함께 죽염을 직접 굽고 생산하며, 서경죽염을 유통하는 홈페이지 겸 쇼핑몰을 운영하게 되었습니다.

가족의 건강은 주부 손에 달려 있습니다. 가족이 어떠한 먹거리를 먹느냐에 따라 가족 건강은 결정됩니다. 서양 속담 중에 “당신이 먹은 음식이 곧 당신이다”라는 말이 있습니다. 무엇을 먹느냐에 따라 건강 뿐 아니라 자신의 삶도 구성된다는 뜻인데요. 시중에 나와 있는 모든 제품에는 정제염이 들어 있습니다.

소금, 즉 정제염은 우리나라 서해안 천일염과 죽염 속에 들어있는 수많은 미네랄성분이 없고 단지 나트륨과 염소라는 성분만 들어 있어 짠 맛을 내는 염화나트륨에 불과합니다. 그렇다고 모든 소금 종류가 우리 몸에 안 좋을까요? 소금은 독과 약을 함께 가지고 있습니다. 어떤 소금을 섭취하느냐에 따라 당신 몸의 건강은 달라집니다.

우리나라 서해안 천일염은 미네랄의 보물창고입니다. 미네랄의 보고 천일염을 유해물질을 제거하고 활성능력이 뛰어난 미네랄로 만든 것이 죽염입니다. 죽염은 당신의 생명을 살리는 건강한 식품입니다. 저염식으로 인한 부작용은 이루 말 할 수 없습니다. 만병의 근원은 저염식으로부터 출발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이윤호 소금연구소는 여러분의 건강도우미”가 되어 드리겠습니다.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추구하며 건강한 먹거리 인 죽염 문화를 만들어 가는 “이윤호 소금연구소”는 운영자가 본인의 이름을 걸고 운영하는 연구소입니다. 이윤호 소금연구소는 건강하고 행복한 삶으로 진정한 자유를 누릴 수 있도록 건강지킴이가 되겠으며 서경죽염은 대중에게 사랑받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명품죽염으로 죽염대중화와 세계화를 앞당기는 명실상부한 죽염업계 NO.1이 되도록 신뢰받는 기업이 되겠습니다.
“인생에서 가장 큰 축복은 건강입니다.”
식생활에서 죽염생활화로 가족의 건강과 행복한 삶을 누리시길 기원합니다.^^
건강한 삶은 활성미네랄이 풍부한 명품 서경죽염이 답입니다.
식품을 전공하고 40년 이상 건강한 먹거리만 추구한 서경죽염
구매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