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본 상품
친절고객센터
070-7716-0145 
MON - FRI
AM 9:00 - PM 6:00
계좌안내 농협 352-1834-1593-73
우체국통장 504068-02-082340
예금주: 이윤호
당신이 죽염을 꼭 섭취해야하는 이유?
우리가 염분을 섭취해야 하는 이유를 알려면 염분이 우리 몸에서 어떤 역할을 하는지 먼저
살펴보아야 합니다.
01
우리 몸의 수분공급을 늘려주고 탈수를 막아줍니다.
수분은 몸속의 소금 량에 비례해 보유되어 집니다. 좋은 소금을 체내 요구량에 알맞게 섭취하면 몸속의 수분을 극대화해 몸을 최상의 상태로 유지 할 수 있습니다. 물은 생명의 근원으로 성인기준으로 하루에 2리터이상을 마시면 몸에 좋다는 사실은 잘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물을 마시고 싶어도 몸에서 물을 받아들이지 않아 하루 500ml도 마시지 않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이러한 사람들은 대부분 음식을 싱겁게 먹기 때문에 몸에 소금기가 부족해 물을 마실 수가 없기 때문입니다.

우리 몸의 수분은 나트륨에 의해 조절되기 때문입니다. 물과 소금의 균형이 깨어지면 몸 전체의 균형이 무너지고 몸은 심각한 병적 증상들이 나타나기 시작합니다. 또한 염분섭취를 제한하면 갈증이 사라지고 물을 삼키기가 어려우며 물만 마셔도 속이 더부룩하고 체합니다. 몸속의 나트륨(염분)이 부족한 상태에서 물만 많이 마시면 저나트륨혈증(물중독증) 으로 생명이 위험할 수도 있습니다. 사람은 음식은 먹지 않아도 오래 버틸 수 있지만 소금과 물 없이는 며칠을 버텨내기 힘들며 우리 몸에 꼭 필요한 물질이 바로 물과 소금입니다.
02
우리몸의 부족한 미네랄을 보충시켜 줍니다.
근대농업이은 생산량을 늘리기 위한 화학농법으로 토양오염과 환경오염으로 식물이 토양속의 영양소를 흡수하기가 어려운 환경이 되었습니다. 이러한 환경에서 먹거리로 섭취하는 다양한 음식들이 제 역할을 못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화학첨가물로 만들어진 가공식품과 화학비료로 생산된 농산물 또한 미네랄과 비타민이 많이 부족하게 되었습니다.

실례로 1992년 미국 연구기관의 조사에 의하면 1914년에 생산된 사과 와 1992년에 생산된 사과의 철분 함량의
차이는 26배나 차이가 납니다.
생산년도 하루 필요한 철분의 량 사과
1914년 50% 1개
1992년 50% 26개

일본 과학기술청에서 조사한 연구보고서에도 1993년에 수확된 시금치는 1952년에 생산된 시금치 철분 함량보다 무려 19배나 적은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미네랄은 우리 몸의 생명을 유지하는데 매우 중요한 물질이지만 음식물에서 예전 처럼 섭취하기는 어려운 상황입니다.미네랄 중 90%는 하루 필요량이 100mg 이상으로 나트륨, 염소, 칼슘, 마그네슘, 칼륨, 인, 황 등 7가지가 이에 해당됩니다. 나머지 10%는 하루 필요량이 100mg 미만의 철, 구리, 아연, 망간, 게르마늄, 요오드, 규소, 셀레늄, 코발트, 크롬, 불소, 몰리브덴, 바나듐, 붕소, 백금 등으로 양이 적기는 하지만 생명활동에 꼭 필요한 영양소입니다.

라이너스 폴링박사는 우리 몸은 72종류의 미네랄을 필요로 한다고 하였지만 미네랄을 골고루 섭취하기는 결코 쉬운 일이 아닙니다. 자연에서 우리 몸에 존재하는 것과 같이 다양한 미네랄을 가지고 있고 우리 몸의 미네랄 구성 비율과 흡사한 물질은 오로지 천일염 밖에 없습니다. 그것도 우리나라 서해안에서 생산되는 천일염은 미네랄의 보물 창고입니다. 세계적으로 미네랄 함량이 높다고 알려진 프랑스 게랑드 소금보다 마그네슘은 2.5배, 칼륨은 3.6배, 칼슘은 1.5배 정도 함유량이 높다고 알려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렇게 우수한 서해안 천일염도 죽염으로 만들어서 섭취를 해야 합니다.
03
죽염은 인체의 생명력을 높이는 뛰어난 식품
인체의 필수 미네랄로 생명력의 핵심들을 공급하고 면역력을 강화시켜주며 인체의 자생능력을 길러 건강한 체질로 변화시킵니다.
소금속의 유해물질이 제거 되었습니다. 환경오염으로 인한 바닷물의 오염으로 소금 속에 있는 유해한 물질을 죽염을 1500℃ 이상으로 용융할 때 증발 시켜 없애줍니다.
죽염은 알칼리 식품입니다. 죽염은 횟수를 거듭하여 구울수록 강알칼리성을 나타내며 산성식품을 중화시키고 알칼리생성 미네랄이 많아 몸의 산. 염기 평형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다량의 활성 미네랄을 생성시키는 미네랄 공급원 천일염의 미네랄을 활성화시키고 대나무와 황토, 송진에 들어있는 여러 약리적인 미네랄을 합성시키는 미네랄 공급원입니다.
우수한 항산화 식품 환경과 식품의 오염, 그리고 합성첨가물이 듬뿍 들어간 가공식품의 범람으로 몸에 해로운 활성산소가 많이 발생됩니다. 죽염은 항산화효소를 활성화시켜 활성산소를 없애는 역할을 합니다.
전해질 농도를 조절하는 능력이 뛰어납니다. 죽염과 소금의 전도율을 측정하면 죽염이 소금보다 전도도가 낮으며 소금의 격자크기에 비해 1/10 정도로 세포막에 빠르게 흡수되어 전해질 농도가 쉽게 조절됩니다.
면역기능을 유지합니다. 죽염은 높은 살균능력과 방부작용으로 면역기능을 유지하며 항균능력이 뛰어난 식품입니다.
그러나 소금이라 해서 모두 다 같은 소금은 아닙니다.
소금은 독과 약을 함께 가지고 있습니다.
어떤 소금을 섭취하느냐에 따라 당신 몸의 건강은 달라집니다.
정제염을 많이 섭취하면 우리 몸에 독이 되지만
건강한 소금, 활성미네랄이 풍부한 죽염을 섭취하면 우리 몸은 더욱 건강해집니다.
“인생에서 가장 큰 축복은 건강입니다.”
식생활에서 죽염생활화로 가족의 건강과 행복한 삶을 누리시길 기원합니다.^^
건강한 삶은 활성미네랄이 풍부한 명품 서경죽염이 답입니다.
식품을 전공하고 40년 이상 건강한 먹거리만 추구한 서경죽염
구매하기